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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행안부주관 2023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3년 연속 최우수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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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행안부주관 2023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3년 연속 최우수기관
  • 화성/ 최승필기자
  • 승인 2024.02.20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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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등급을 받아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화성시청사 전경.
화성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등급을 받아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사진은 화성시청사 전경.

경기 화성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가등급을 받아 3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시민과 함께 쓰는 희망화성 이야기’ 등 시민과 소통하는 기관장의 민원행정 활동,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을 위한 휴대용 영상음성기록장비 도입, 특이민원 대응전담부서 운영,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등 시민의 민원사항 청취와 해결을 위한 다각적인 접근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정명근 시장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3년 연속 최우수기관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시민의 민원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해 화성시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화성/ 최승필기자 
choi_sp@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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