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삼진어묵, 홈파티 전용 밀키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출시
상태바
삼진어묵, 홈파티 전용 밀키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출시
  • 부산/이채열 기자
  • 승인 2024.02.2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시푸드 파티팩' 제품 모습.[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시푸드 파티팩' 제품 모습.[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이 홈파티 전용 밀키트 제품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출시했다.

2024년 소비 트렌드로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시성비’는 소비에 들이는 시간에 가치를 두는 트렌드의 확산이 반영된 신조어다. 식품업계는 소비에 들이는 시간마저 중요히 여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빠르고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집 또는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출시했다.

삼진어묵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인기 메뉴로 꼽히는 어묵탕을 추가 조리 과정없이, 구성된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밀키트 상품이다. 

해당 밀키트는 간편함 뿐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어묵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푸짐한 재료 또한 특장점이다. 재료로는 어묵 뿐 아니라 떡, 유부 주머니, 칼국수 면 사리, 스프, 소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묵 및 떡은 모두 꼬치가 꽂혀 있는 ‘꼬치어묵’, ‘물떡 꼬치’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칼국수 면 사리는 한국에만 있는 외식 문화인 ‘식후 볶음밥’을 대체 할, ‘식후 칼국수’를 조리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메인 식사 후 약간의 허함을 채워 든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2030세대를 겨냥한 패키지 또한 매력적이다. 귀여운 캐릭터 및 폰트, 발랄한 색감을 적용한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집들이와 같은 기념일 선물로도 좋다.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대상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회원 1인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2030세대도 어묵의 문화를 경험해 보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해당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과 같이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지난 설 명절 시즌에는 ‘어묵 선물세트’ 판매량 약 11만 개 이상으로 마감하며 매 명절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