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립한밭대 산업대학원, 제4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성료
상태바
국립한밭대 산업대학원, 제4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성료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2.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2기 69명 수료, 수료생 3,098명 배출한 지역의 명문 CEO과정
국립한밭대학교는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4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국립한밭대 제공] 
국립한밭대학교는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4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국립한밭대 제공]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는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4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 김숙자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 신동명 총동문회 사무총장 등 내외빈과 50여 명의 수료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제42기는 총 69명이 수료했으며, 지난 1년간 경영이론, 문화 등 글로벌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을 익히고,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 나태주 시인, 전원책 변호사 등 저명인사 초청특강을 수강하며 원우 간 친목도모와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키웠다.

김장석 산업대학원장은 수료식사를 통해 “1년간의 최고경영자과정을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하고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이 더욱 더 성장,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용준 총장은 “이번에 수료하는 제42기 원우님들은 대학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특히 남다른 기수로 기억된다”며“국립한밭대학교의 동문으로서 앞으로도 모교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립한밭대 산업대학원은 2000년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를 시작으로 제42기까지 3,09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최근에는 최고경영자과정 제42기 원우회가 대학발전기금 2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