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태안군, 로컬푸드 홍보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태안군, 로컬푸드 홍보 활성화 나선다
  • 태안/ 한상규기자
  • 승인 2024.02.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 전용 스튜디오 구축
태안가득 홍보단 양성 추진
충남 태안군은 제품 홍보 극대화를 위한 ‘농산물 스튜디오’를 구축했다. [태안군 제공]
충남 태안군은 제품 홍보 극대화를 위한 ‘농산물 스튜디오’를 구축했다. [태안군 제공]

충남 태안군은 제품 홍보 극대화를 위한 ‘농산물 스튜디오’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산물 스튜디오는 로컬푸드 상품 홍보용 사진을 효과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군먹거리통합지원센터 1층에 마련됐으며 면적은 약 10㎡다.

카메라·스크린·미니 스튜디오 등 다양한 촬영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농업인 뿐만 아니라 군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목적의 촬영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이용을 원하는 군민은군먹거리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군은 초보자 및 일반 농업인의 사용 편의를 고려해 고가의 전문장비 대신 일반적인 범용 장비를 설치했으며 효과 및 활용도 극대화를 위해 스튜디오 전문인력인 ‘태안가득 홍보단’을 양성키로 하고 내달 중 교육에 돌입한다.

홍보단은 군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 액션그룹 및 로컬푸드 출하농가의 온·오프라인 상품과 관련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추진단과 액션그룹 사업 현장을 찾아 취재·홍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태안가득 홍보단의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전문 교육 및 활동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고, 교육 이후 홍보단이 농산물 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태안/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