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완섭 서산시장, 성연~대산~서울남부터미널행 시외버스 점검
상태바
이완섭 서산시장, 성연~대산~서울남부터미널행 시외버스 점검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24.03.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섭 서산시장이 첫 운행을 개시한 시외버스 탑승자의 불편사항을 직접 점검했다.  [서산시 제공]
이완섭 서산시장이 첫 운행을 개시한 시외버스 탑승자의 불편사항을 직접 점검했다.  [서산시 제공]

이완섭 충남 서산시장이 5일 첫 운행을 시작한 성연~대산~서울남부터미널행 노선 점검에 나섰다.

이 시장은 이용국 충남도의원, 이정수, 김용경 시의원과 함께 첫차 출발 시각 전인 오전 7시 20분부터 성연 버스정류장에서 노선 안내 및 홍보물 부착 등 준비 상황을 꼼꼼히 살폈다.

이어 성연 버스정류장에서 대산 버스터미널까지 버스에 직접 탑승하며 노선 운행 상황을 확인했다.

또한 같이 탑승한 시민들에게 불편 사항을 묻기도 했다.

이완섭 시장은 “숙원 사업이었던 성연-대산-서울 남부터미널행 노선이 개통됨에 따라 운행 상황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버스에 직접 탑승했다”며 “앞으로도 교통약자와 시민 이동권 보장을 위한 대중교통의 서비스 확대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연~대산~서울남부터미널행 시외버스는 성연 힐스테이트아파트 402동 앞 버스승강장에서 출발해 대산터미널을 경유하고 당진 송악 이주단지를 거쳐 서울 남부터미널까지 운행한다.

이 노선은 성연에서 오전 7시 25분과 오후 6시 10분에, 서울에서는 오후 2시 40분과 오후 8시에 서산으로 출발하며, 운행시간은 편도 기준 2시간 30분 소요되며 운행요금은 1만3,500원이다.

[전국매일신문] 서산/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