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배준영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배준영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3.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 의원, 법률소비자연맹으로부터 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지난 2월에도 동일 단체로부터 ‘법안통과율 당내 상위 9인’ 선정
배 의원 “힘있는 재선 의원 돼 정부·지자체 ‘원팀 시너지’ 발휘...성과 이상의 변화 가져올 것”
배준영 국회의원 [후보 제공]
배준영 국회의원 [후보 제공]

배준영 국민의힘 국회의원(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은 지난 11일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공약이행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공약이행 우수의원은 사법·입법 감시NGO인 법률소비자연맹이 공약 이행도를 평가해상위 25%에 속한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배 의원은 144개 공약(법률소비자연맹 분류 기준) 중에서 65개 공약을 달성해 공약 이행 점수에서 국민의힘 국회의원 중 상위 10인에 들었고, 인천지역 국회의원 중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배 의원은 “백령공항 및 강화-서울 고속도로 건설 확정, 영종·인천대교 통행료 무료, GTX 2개 노선 확정 등 주민과의 약속을 천금같이 여기며 공약을 완수해 왔다”며 “힘 있는 재선 의원이 돼 정부, 지자체와 ‘원팀 시너지’를 발휘, 지금까지의 성과 이상의 변화를 불러오겠다” 고 말했다. 이어 “주민께서 완전히 만족하실 때까지 멈출 수 없다”며 “힘 있는 재선 의원이 돼 정부, 지자체와 ‘원팀 시너지’를 발휘, 지금까지의 성과 이상의 변화를 불러오겠다”고 말했다.

배 의원은 그동안 기획재정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교육위원회에서 위원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국회 예산정책처 설립 19주년 공로패 ▲‘참 괜찮은 의원상’(MBN·여성유권자연맹 선정)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앞서 지난달에도 법률소비자연맹 평가 결과, 당내 법안통과율 9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