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민의힘 한기호, ‘지역과 함께, 민심경청’ 추진
상태바
국민의힘 한기호, ‘지역과 함께, 민심경청’ 추진
  • 양구/ 오경민기자
  • 승인 2024.03.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지역 밀착 현장 간담회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
한기호 국회의원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철원인터넷 뉴스 제공]
한기호 국회의원이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있다. [철원인터넷 뉴스 제공]

국민의힘 한기호 국회의원은 18일 오전 제22대 총선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역과 함께, 민심경청’이라는 주제로 현장 민심을 살피고 정책 및 공약 반영을 추진하고자 자영업에 종사하는 청년들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과의 만남을 첫 번째로 추진한다.  

한기호 국회의원은‘ 지난 2023년 제6회 청년친화헌정대상 우수 국회의원’수상자로 선정되고, 경선 과정에서 지역구 청년·대학생들의 공개 지지선언을 받는 등 적극적으로 청년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청년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또한 국회 국방위원장으로서 '천안함 생존장병 지원 특별법','병역의무이행자 지원에 관한 법률안','군인급식기본법', '군인 재해보상법'등 군 복무를 통해 국가를 지킨 청년들을 위한 정책마련에도 힘써왔다.

아울러 국민의힘 한기호 국회의원은 선거기간 동안 지역 밀착 현장 간담회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기호 의원은 “정치를 하려는 사람이 가져야 할 덕목 중 첫 번째가 경청하는 자세로 지역 주민의 말씀을 귀담아듣는 자리를 통해 국가와 지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양구/ 오경민기자 
og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