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4] 국힘 배준영 예비후보 선대위 “토론회는 정책선거의 기본, 조택상 후보는 언론인클럽 토론회에 응하라”
상태바
[총선 D-24] 국힘 배준영 예비후보 선대위 “토론회는 정책선거의 기본, 조택상 후보는 언론인클럽 토론회에 응하라”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3.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준영 국회의원 [후보제공]
배준영 국회의원 [후보제공]

국민의힘 배준영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15일 성명을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가 더불어민주당 조택상 예비후보의 불참으로 성사되지 않고 있다“고 제기했다.

17일 언론인클럽에 따르면 당초 오는 25일에 SK브로드밴드 인천방송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려던 토론회가 지난 14일 조택상 예비후보의 불참 통보로 인해 무산될 상황에 놓였다.

배준영 예비후보는 선거 토론회는 책임 있는 국회의원 후보라면 반드시 참여해 주민들에게 정책으로 평가받아야 한다면서, 기존 일정을 취소하고 토론회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배준영 예비후보 선대위는 ‘토론회는 정책선거의 기본, 조택상 후보는 언론인클럽 토론회에 응하라’ 성명에서 ”후보자의 공약과 자질에 대한 폭넓은 토론은 유권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정책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선거에 참여하는 모든 후보자는 참여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다른 일정을 이유로 토론회를 피하는 것은 유권자의 눈과 귀를 가리는 행위와 다를바 없다고 지적했다.

배 예비후보는 ”조택상 후보가 제시하는 어떠한 일정에도 토론회에 응할 준비가 돼 있다“면서 ”조택상 예비후보는 토론회를 피하지 말고, 주민들 앞에 당당하게 나와 정책 선거를 치르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