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4] 국민의힘 이철규 후보 “중단 없는 지역 발전 만들어 갈 것”
상태바
[총선 D-24] 국민의힘 이철규 후보 “중단 없는 지역 발전 만들어 갈 것”
  • 삼척/ 김흥식기자
  • 승인 2024.03.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 승리 다짐…선거사무소 개소식
[이철규 후보 제공]
[이철규 후보 제공]

국민의힘 이철규 (동해·태백·삼척·정선)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16일 동해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총선 승리와 지역 발전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동해·태백·삼척시민과 정선군민, 지지자들을 비롯해 시·도의원 및 당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후보는 “여러분과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발전을 위한 길에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항상 여러분의 압도적인 성원과 변함없는 지지에 보답 드리는 길은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발전밖에는 없다는 신념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다”라며 “그 결과, 할 수 없다는 좌절과 실망감을 떨쳐내고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희망과 기회로 가득 찬 동해·태백·삼척·정선의 미래를 그려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폐광지역 경제진흥계획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와 강원랜드 규제 완화를 통한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 ▲미래 먹거리 산업의 마중물이 되어줄 공공기관 유치 ▲동해·삼척 수소 및 저탄소 녹색산업 기회발전특구 지정 ▲동해선 철도 고속화와 삼척∼영월 동서고속도로 예타 통과를 비롯한 교통망 확충 ▲군민 뜻에 따른 가리왕산 활용 방안 수립 등 5대 공약을 제시했다.

[전국매일신문] 삼척/ 김흥식기자
kim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