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3] 나소열 보령서천 예비후보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 이끌어낼것"
상태바
[총선 D-23] 나소열 보령서천 예비후보 "반드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 이끌어낼것"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4.03.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선대위 개소식 성료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보령서천 예비후보 공동선대위 개소식. [나소열 후보 제공]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보령서천 예비후보 공동선대위 개소식. [나소열 후보 제공]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구 나소열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보령시 동대동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함께 원팀 구성에 합의한 구자필, 신현성 예비후보를 비롯해 성태용 보령시의원, 안세환 흥덕교회 담임목사, 오무광 전 농민단체 협의회장, 이화정 전 천북면 농촌지도자회장, 최진복 변호사 등이 공동 선대위원장으로 임명돼 개소식에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각 지역인사와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개소식은 ‘모두가 염원하는 민주당의 승리를 반드시 이룰 것’ ‘심판하면 바뀝니다’ ‘국민이 이깁니다’ 등의 슬로건을 외치며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상임고문 이시우 전 보령시장은 “윤석열 정부의 무능과 정적 죽이기에만 몰두하는 유례없는 폭정을 이번에 나소열후보를 당선시킴으로써 심판해 달라”며 보령서천의 유권자들에게 나소열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이영우 전 도의원과 전익현 충남도의원은 “무능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36년 동안 잠자는 보령을 깨워 서해안 최고의 도시로 발전시키는 보령서천발전의 원년이 되는 중요한 역할을 원팀 선대위가 해줄 것”을 당부했다.

나소열 예비후보는 “몰락해가는 대한민국을 더 이상 이대로 두고 보아서는 안된다”며 “무엇보다 민생해결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