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2] 국힘 손범규 남동구갑 예비후보,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상태바
[총선 D-22] 국힘 손범규 남동구갑 예비후보,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3.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담당교사 비율·보육료 등 지속적 지원 정책 개정 내용 확인
[손범규 예비후보 제공]
[손범규 예비후보 제공]

국민의힘 손범규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8일 후보 사무소에서 인천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시 어린이집연합회측은 총선을 앞두고 인천지역 14개 선거구의 국회의원 예비후보들과 만나 중요한 현안을 논의하면서 제안하고 있다.

시 어린이집연합회 이상혁 회장은 “가장 시급한 현안들을 후보들에게 제안한다”며 “아이들을 위해 시급한 교육 현안이 반드시 이뤄질 수 있도록 후보들이 당선 후, 법안 마련에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현재의 지방교육재정교부금을 ‘교육·보육재정교부금법’으로 개정하고 유아교육지원특별회계법을 개정하고, 지방자치단체별 지원금 유지할 수 있는 ’특별법‘을 제정해 줄 것”을 주문했다.

[손범규 예비후보 제공]
[손범규 예비후보 제공]

손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가 ’저출생‘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정책을 면밀히 살펴보고 고민하겠다”며 “국회에 입성하게 되면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제안한 내용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 예비후보는 후보 등록한 후, 250여 회가 넘는 출·퇴근길 거리 인사와 300여 회의 시민 모임인사, 160여 회 경로당 방문 소통, 전통시장 방문 50여 회 등 활발한 선거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