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1] 국민의힘 평택갑 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상태바
[총선 D-21] 국민의힘 평택갑 한무경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평택/ 김원복기자
  • 승인 2024.03.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평택시갑 한무경 후보. [후보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평택시갑 한무경 후보. [후보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평택시갑 한무경 후보는 최근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유의동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비롯하여 조은희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초갑), 윤주경(국민의힘 비래대표), 원유철 전 미래한국당 당대표, 김기문 중소기업 중앙회 회장, 이정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등 내.외빈 700여 명이 참석 했다.

한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평택이 첨딘상업의 꽃인 반도체 상업을 주축으로 거듭 성장하고 100만 특례시로 커나가기 위해서는 일 잘하고 유능하고 결단성 강한 사람을 뽑아야 한다”면서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으로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한 후보는 오랜 규제로 고통받아 왔던 평택 갑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 비전과 전략으로 첨단반도체와 미래모빌리티 산업 육성을 통한 ▲첨단경제특별시 평택. ▲고도제안 완화와 재건축 재개발 추진. 청년과 노년, 여성과 아이 모두가 행복한 모두행복특별시 평택을 내세우며, ”조선왕조를 설계한 정도전의 얼이 담긴 곳이자, 1.200년 간 평택의 중심이었던 평택 갑의 자존심을 되을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한 후보는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 입성했으며, 지난 2일 국민의힘 평택시갑 후보로 단수 공천됐다. 

[전국매일신문] 평택/ 김원복기자
kimwb@j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