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20] 유동수 의원, 후보자 등록 완료 ‘더 큰 계양, 더 빠른 계양’ 프로젝트 본격 가동
상태바
[총선 D-20] 유동수 의원, 후보자 등록 완료 ‘더 큰 계양, 더 빠른 계양’ 프로젝트 본격 가동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4.03.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 제공]
[본인 제공]

더불어민주당 계양구(갑) 유동수 의원이 제22대 총선 인천 계양갑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더 큰 계양, 더 빠른 계양’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동수 의원은“ 청년 유동수를 따뜻하게 맞이해 준 계양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을 시작한다”며“지난 8년의 검증된 능력, 확실한 비전을 갖고 계양에서 받은 은혜, 계양 발전으로 꼭 보답드리겠다”고 3 선 도전의 포부를 밝혔다.

유 의원은 제22대 총선에서‘더 큰 계양, 더 빠른 계양’이라는 청사진을 제시하며 ▲ GTX D E 노선 작전역 포함, 신속 예타 추진 ▲ 지하철 2호선 청라연장사업, 조기 착공 추진 ▲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조기 추진 ▲ 계산 1동, 부평향교경인교대 구역 건축규제 완화 추진 ▲ 계산 3동, 통합 재건축 추진 등을 약속했다.

유동수 의원은“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대한민국의 경제는 폭망하고 민생은 파탄 나고 평화는 무너졌다”면서“국가의 책무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것인데, 현 정권은 국민을 각자도생에 내몰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유 의원은“4월 10일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오만함과 무도함을 심판하는 역사적인 선거이다”라면서“민생과 민주주의를 파괴시킨 현 정부로부터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선거에 임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유동수 의원은 계양갑 재선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서 ▲ 더불어민주당 원내정책수석부대표 ▲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겸 경제재정소위원장 ▲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 ▲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위원장을 역임하며 당과 언론에서‘ 실물경제전문가 ’,‘ 경제통’으로 손꼽히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