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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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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4.03.24 16: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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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선포식을 개최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선포식을 개최한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선포식에서는 최철규 직무대행, 안광복 상임감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랜드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공표하고, 최고고객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 CCO)로 최 직무대행을 임명했다.

CCO는 강원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 후 의견까지 적극적으로 수렴해 내부 직원들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강원랜드는 선언문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고객의 소리 경청, 소비자의 권익증진 및 전문성 함양 원칙을 준수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국내외 복합리조트 개발 소식은 강원랜드가 치열한 경쟁과 혁신 없이는 더 이상 성장할 수 없는 상황 속에 있음을 의미한다”며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성장을 위해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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