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17] 국힘 이은권 국회의원 후보, 2천명 규모 필승선대위 출범
상태바
[총선 D-17] 국힘 이은권 국회의원 후보, 2천명 규모 필승선대위 출범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3.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선대위원장에 경선 치른 강영환·채원기, 원팀정신 강조
민주당 탈당한 김경훈 전 대전시의장도 공동선대위원장 위촉
국민의힘 이은권 후보 선대위는 전날 발대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후보 제공] 
국민의힘 이은권 후보 선대위는 전날 발대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후보 제공] 

국민의힘 이은권 후보 선대위는 전날 발대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역주민 및 당원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은 선대위 고문, 공동선대위원장 위촉·임명장 수여, 결의문 낭독 등으로 진행됐다.

이은권 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경선을 함께 치렀던 강영환, 채원기 전 예비후보를 위촉하며 원팀정신을 강조했다.

또한 이날 오전 민주당을 탈당하고 이은권 후보 지지를 선언한 김경훈 전 대전시의회 의장과 중구청장 재선거 출마를 노렸다가 사퇴한 김연수 전 중구의회 의장 역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되어 이목을 끌었다.

이 후보는 이날 발대식 인사에서 “중구엔 아직 할 일이 많고, 중요한 변곡점에 있다”며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곳곳에서 이뤄지고 있는 재개발, 재건축과 문화·예술·관광·교육 인프라 구축 등 도심의 조화와 균형을 통해 성정과 발전이 지속 가능한 미래도시의 품격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중구에서 시작되는 국민의힘 돌풍은 대전 전 지역으로 퍼져나갈 것”이라며 “저 이은권이 그 돌풍을 일으켜 대전 7석 전체 탈환과 국민의힘 총선 압승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구 구민들이 있기에 저 이은권이 있는 것”이라며 “구민들과 함께 중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꼭 선택해 주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