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도호 서울시의원, 2호선 신림역 8번 출입구 에스컬레이터(E/S) 개통식 참석
상태바
송도호 서울시의원, 2호선 신림역 8번 출입구 에스컬레이터(E/S) 개통식 참석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3.2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호선 신림역 8번 출입구 에스컬레이터 개통...기다려주신 시민들께 감사”
송도호 의원.[서울시의회 제공]
송도호 의원.[서울시의회 제공]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송도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1)은 최근 2호선 신림역 8번 출입구 에스컬레이터 개통식에 참석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림역’은 관악구 내 상업 및 교통의 중심지다. 하루 평균 10만 명 이상이 이용해 2호선 내에서도 손꼽을 만큼 이용객이 많은 역사 중 하나로, 승강편의시설 확충을 통한 시민의 이동편의성 향상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이에 송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제10대 의원으로 활동하던 2019년부터 지금까지 신림역 8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위한 예산 31억 원을 확보하는데 앞장섰고, 서울교통공사가 2021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사를 시작해 21일 개통식에 이르렀다.

이날 열린 개통식에는 송 위원장을 비롯해 서울교통공사 관계자와 국회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송 위원장은 “공사기간 동안 이용에 불편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불평불만 없이 기다려주신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 “공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관계자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