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10] 진주시 전 도·시의원 무소속 김병규 후보(진주을)지지 선언
상태바
[총선 D-10] 진주시 전 도·시의원 무소속 김병규 후보(진주을)지지 선언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24.03.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규 후보 제공]
[김병규 후보 제공]

경남 진주지역 전직 시·도의원들은 지난 28일 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진주을 무소속 강병규 후보를 강력히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공영윤, 심규환, 박금자 전)경남도의원, 김경숙, 김정웅, 김홍규, 노병주, 박태진, 심광영, 윤선숙, 이현욱, 정대용, 정순명, 정철규, 최임식 전)진주시의원들이 함께했다.

앞서 27일에는 이번 출마를 포기한 김재경 전)국회의원의 캠프 선거대책본부장들인 박금자 전)경남도의원과 이현욱 전)진주시의원 등이 기자회견을 통해 무소속 김병규 후보를 지지를 선언한바 있다.

이들은 “우주항공청법만 국회를 통과한 상태에서 앞으로 남은 복합도시 건설법 재정과 진주・사천 광역발전은 향후 큰 정치력이 요구된다”며“행정경험과 능력, 중앙인맥이 풍부한 김병규 후보가 적임자다”고 강조했다.

이어 “진주를 더 진주답게 100만 남부권수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실력과 능력이 검증되고 뛰어난 경제전문가인 김병규 후보와 함께하면 가능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 강민국 후보를 지지하는 현)경남도의원·진주시의원과 무소속 김병규 후보를 지지하는 전)경남도의원·전진주시의원의 대결구도여서 시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