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9]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분당갑 후보, 팝페라 유세 시민 호응
상태바
[총선 D-9]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분당갑 후보, 팝페라 유세 시민 호응
  • 이일영기자
  • 승인 2024.04.01 09: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재 후보 제공]
[이광재 후보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분당갑 후보가 팝페라 형식의 새로운 거리유세를 통해 시민들의 높호응을 얻고 있다.

1일 이광재 후보측에 따르면 이 후보를 응원하는 아마추어 팝페라 4인조는 유세차에서 동요인 ‘고향의 봄’부터 이탈리아 가곡 ‘오솔레미오(O Sole Mio)’, ‘푸니쿨리 푸니쿨라(Funiculi Funicula)’, 영화 ‘국가대표’의 삽입곡인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까지 다양한 곡으로 분당·판교 곳곳에서 시민들을 만나고 있다.

팝페라 유세는 ‘행복한 분당, 신나는 판교’라는 슬로건과 함께 “먹고사는 문제 해결을 넘어 여가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분당·판교를 만들겠다”고 다짐한 이 후보의 의지로 기획됐다. 

[이광재 후보 제공]
[이광재 후보 제공]

이 후보는 “전 세계를 다녀보니 저녁에 공연이 있는 도시가 아름다운 도시이고 도서관이 있는 곳이 선진국이더라”며 “팝페라 공연 유세는 분당·판교 시민의 높은 문화적 소양과 품격을 고려해서 기획한 새로운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분당·판교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래 행복도시로 만들겠다”며 “재건축이 필요한 분당과 ‘공간혁명’이 필요한 판교에서 일과 주거, 교육과 문화가 패키지가 되는 미래도시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이일영기자 
leei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2024-04-01 12:58:17
이광재가 분당의 품위를 높이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