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 압승 위한 선거집중 유세 
상태바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 압승 위한 선거집중 유세 
  • 부산/정대영 기자
  • 승인 2024.04.0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NC백화점서 선거유세…시민·지지자 500여 명 몰려
-“위기로부터 나라를 지켜내자” 지지 호소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가 해운대 NC백화점 앞에서 선거운동을 하고있다. [홍순헌 선거캠프 제공]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가 해운대 NC백화점 앞에서 선거운동을 하고있다. [홍순헌 선거캠프 제공]

홍순헌 더불어민주당 해운대갑 후보는 30일과 31일 해운대 곳곳을 돌며 압승을 위한 선거운동을 펼쳤다. 

홍 후보는 동백섬 산책을 나온 주민들과 인사를 시작으로 좌동 전통시장 주말 새벽장, 장산체육공원과 생활스포츠 시설, 거리와 골목 등 곳곳을 돌아다녔다.

특히 30일 오후 해운대 NC백화점 앞에서 선거운동원과 지지자, 시민 등 50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첫 집중유세를 벌였으며, 이날 영화배우 명계남 씨도 함께했다.

명계남 씨는 찬조연설을 통해 “국민의힘 후보가 곳곳에 내건 선거 현수막 내용이 한심하다”며 “‘국힘을 찍어주면 국민이 압수수색을 당하지 않도록 해주겠다’거나 ‘국힘 후보를 뽑아주면 다시는 국민을 입틀막하지 않겠다’는 공약을 내는 것이 더 맞지 않겠느냐”고 윤석열 정권을 비꼬았다.

이어 “홍순헌 후보는 합리적이고 원만하며, 실력과 인품을 두룬 갖춘 후보”라며 “무너진 대한민국을 반듯하게 세우고, 국민이 행복해지기 위해는 반드시 홍순헌 후보를 찍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차에 오른 홍순헌 후보는 “지금 우리나라는 대출이자가 폭탄 수준이고, 과일 한쪽 사 먹기 무서울 정도로 민생도 경제도 폭망했다”며 “투표로 윤석열 정권의 무능과 폭주를 멈춰 세워 달라”고 주문했다. 

또, “윤석열 정권과 국민의 힘이 4년 더 나라를 망치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다”며 “그것을 막아 세울 유일한 해결책이 4월10일 해운대구민 모두가 투표하는 것”이라며 투표를 통해 나라를 위기에서 구해 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홍순헌 후보 선대위는 최근 KBS부산·국제신문 의뢰로 한국리서치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홍순헌 후보 43%, 주진우 후보 39%로 나타났으며, 현 지지율보다 격차를 더 벌려 압도적으로 승리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