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 일자리 NEW 365 매칭데이 개최
상태바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 일자리 NEW 365 매칭데이 개최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4.0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직업계고 학생 간 1:1매칭 위한 소통 창구 마련
12일까지 구인을 희망하는 전국 기업 40개사 모집 공고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은 2020년 하반기 대전세종지역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18개사를 지정했다. 사진은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 청사. [전매DB]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 청사. [전매DB]

중소벤처기업부 대전세종중소벤처기업청은 대전시교육청과 공동으로 오는 5월 21일 DCC 정부세종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24년 일자리 NEW 365 매칭데이’ 개최에 앞서 구인을 희망하는 전국 중소·중견기업 40개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우수한 인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학습의 병행을 희망하는 대전지역 직업계고 학생 간 1:1 매칭을 위한 소통 창구의 장으로서, 일자리 창출 및 구인난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 내에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AI 모의면접은 물론 퍼스널 컬러 진단, 메이크업, 취업컨설팅, 명사 특강 등 체험공간을 설치할 예정이다.

성녹영 청장은 “이번 일자리 NEW 365 매칭데이는 대전지역 직업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고용정보와 취업컨설팅을 제공해 우수한 인력을 빠르게 채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접수기간 12일 내에 채용 제안서 등 일체의 서류를 이메일(eywnghl2@gmail.com)로 제출해야 한다. 모집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세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