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교육지원청, 2024 보령 학생연합회 개최
상태바
보령교육지원청, 2024 보령 학생연합회 개최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4.04.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학생회 회장단 대상 원탁회의 실시
[보령교육지원청 제공]
[보령교육지원청 제공]

충남 보령교육지원청은 최근 제1 회의실에서 관내 초, 중, 고, 특수학교 학생회 회장단을 대상으로 보령 학생연합회 원탁회의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학생회 회장단은 '민주적 의사결정을 위한 의견수렴 방법'을 주제로 주산산업고등학교 조명숙 교감의 강의를 듣고 학교폭력 예방 1교 1 브랜드 예방 활동 나눔, 학생 생태 시민위원회 및 함께 그린(Green) 기자단을 조직했다.

또한 보령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견학해 CCTV 통합관제센터 소개 및 운영 현황, 안심귀가 앱 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비상벨 체험을 경험했다.

보령 학생연합회 회장 웅천고등학교 김건희 학생은 "민주적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 방법을 배울 수 있었으며 학교폭력 예방 1교 1 브랜드 나눔 활동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특히 보령시 CCTV 통합관제센터 견학으로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백정현 교육장은 "보령 학생연합회가 학생 자치활동 활성화와 학교폭력 예방 활동 그리고 생태 시민위원회 활동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보령 학생연합회 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leegy@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