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총선 D-1] 국민의힘 대전시당 선대위 “대전 발전 지금 합니다”
상태바
[총선 D-1] 국민의힘 대전시당 선대위 “대전 발전 지금 합니다”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4.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후보 합동 지지호소 기자회견
국민의힘 대전시 국회의원 후보들은 9일 총선 마지막 합동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께 간절히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 제공] 
국민의힘 대전시 국회의원 후보들은 9일 총선 마지막 합동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께 간절히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 제공] 

국민의힘 대전시 국회의원 후보들은 9일 총선 마지막 합동 기자회견을 통해 시민께 간절히 지지를 호소했다.

기자회견에는 이은권(중구), 이상민(유성구을), 조수연(서구갑), 양홍규(서구을), 윤소식(유성구갑), 박경호(대덕구) 후보가 참여하여 각 후보별로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경호 후보가 합동 지지호소문을 낭독하고 모든 후보가 함께 큰 절을 올렸다.

이상민(유성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이번 총선은 비리‧부패세력을 퇴출시키는 선거이자, 21대 국회를 역대 최악의 국회로 만든 더불어민주당을 심판하는 선거이다.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는 선거가 아니다”며 “윤석열 대통령, 이장우 대전시장. 대전지역 국회의원 7명까지 삼위일체가 되어 대전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밝혔다.

또한 이은권(중구) 국회의원 후보는 “민주당 대전지역 7석 전석 석권이야기가 나오는데, 국민의힘이 더 반성하고 노력하겠다. 도와주시면 민생에 도움이 되어 기쁨과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의정활동으로 대전을 발전시키는 충실한 일꾼이 되겠다. 죄송하다. 한 번 더 용서해 주시고 도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경호(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는 “이재명 대표는 대장동 부패범죄로 기소되어 재판중임에도 셀프공천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고 비명횡사 공천학살을 자행했다. 이는 차기 국회를 이재명 방탄국회, 범죄인 천국으로 만들려고 작정한 것이다”면서 “충절의 고장 대전시민, 대덕구민 여러분 이런 개탄스러운 현실을 엄중하게 심판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윤소식(유성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무능과 거짓의 더불어민주당 8년을 보내면서 유성의 발전은 없었다. 무능과 거짓의 민주당 심판 없이 대전 발전은 없다. 새로운 사람들이 와서 지역현안을 해결해야 한다”며 “일은 대통령과 여당이 해야 한다. 대전시민 여러분, 유성구민 여러분 저희는 일하고 싶다.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양홍규(서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말 뿐이고, 신뢰할 수 없는 대전 서구을 현역 국회의원은 3번의 기회로 끝났다. 법조인 출신으로 법무부장관으로 정의를 외치시던 분은 본인진영에 대해서는 쓴 소리 한마디 없었다”며 “이제 말뿐인 후보, 지지할 수 없는 후보를 수준 높은 대전 서구을 주민들이 반드시 표로 심판해주시고 국민의힘 양홍규에게 기회를 주시리라 믿는다. 기대와 격려에 부응하는 깨끗한 정치로 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수연(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민주당에서는 180석 심지어 200석 자신하면서 호언장담한다. 만약에 그런 결과가 생기면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는가. 나라를 구하는 심정으로, 더 좋은 나라를 만드는 심정으로 이번 총선에 임해주시고, 거대야당 민주당으로부터 나라를 구하는 심정으로 부족한 국민의힘이지만 지지해 달라. 정말 노력해서 국민의 뜻을 받들겠다”고 했다.

윤창현(동구) 국회의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심판이라는 과제를내걸지만, 윤석열을 심판하기 전에 민주당의 소주성, 탈원전, 부동산 난맥 등을 심판해야 한다. 민주당이 준 고통을 잊으셨는가”라며 “국회의원선거는 미래를 봐 달라. 국민의힘은

세종을 워싱턴DC 처럼 만들고, 대전을 뉴욕처럼 만들 것이다. 누가 더 대전의 미래를 아름답게 만들 것인지 보고 국민의힘을 지지해달라”고 전했다.

국민의힘 대전광역시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이은권, 이상민) 7명의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통하여 “대전 발전을 위한 간절한 마음으로 마지막 지지를 호소했다”며 “국민의힘은 선거운동 마지막 1초까지 시민께 고개 숙여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직 시민께서 이긴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