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개점
상태바
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개점
  • 서길원 대기자
  • 승인 2024.04.1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록 조합장 “조합원·고객 이용 편의성과 권익 향상 최선”
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개소식을 성료했다. [순천시산림조합 제공]
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개소식을 성료했다. [순천시산림조합 제공]

전남 순천시산림조합(조합장 조정록)은 최근 순천시 고지1길 4번지에 산림조합금융 가곡지점 개소식을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전남동부지역 산림조합장, 관내 조합장 및 조합 이사감사 등이 참석, 순천시산림조합 금융 가곡지점 내외부를 둘러보고 개점을 축하했다.

가곡동 조합원들과 주민들은 “생활권 내에 금융지점이 없어 매우 불편을 겪어  수차례에 건의했으나 유치되지 못한 금융지점이 이번 순천시산림조합금융점포가 개점되어 너무 기쁘다”며 “주민숙원사업 해결과 편의를 제공해준 순천시산림조합에 감사하다”고 입을 모았다. 

최창호 중앙회장은 “순천시산림조합이 상호금융사업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조정록 조합장의 탁월한 리더쉽과 직원들의 노력에 상호금융사업이 급성장, 조합들에게 롤모델이 되었다”며 “앞으로 상호금융 사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중앙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조정록 조합장은 “지난해 중앙회 평가 산림조합금융 업적평가 대상 수상 등, 상호금융사업으로는 현재 호남 제 1의 조합이지만 앞으로도 상호금융사업 활성화와 장기적, 안정적인 금융사업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조합원과 고객들에게는 이용 편의성과 권익 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길원 대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