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개막공연 대성황
상태바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개막공연 대성황
  • 고흥/ 구자형기자
  • 승인 2024.04.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녹동항 드론쇼’ 개막 공연. [고흥군 제공]
‘2024 녹동항 드론쇼’ 개막 공연. [고흥군 제공]

전남 고흥군이 ‘2024 녹동항 드론쇼’ 개막 공연을 통해 더 품격있는 관광도시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했다.

군은 지난 4월 13일 드론쇼 개막 축하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도내 최초로 선보인 1500대의 드론 빛의 향연을 보기 위해 1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녹동항을 꽉 채운 가운데 첫 시작의 문을 성황리에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또, 드론쇼 이외 멀티미디어 불꽃 쇼, 오리떼 퇴치 상용 드론 비행시연, 레이저쇼 등 다양한 퍼포먼스는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 깊은 감동을 선물해 관람객들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호평이 쏟아졌다.

드론쇼 첫 개막공연은 ‘2024 힘찬도약, 희망찬 고흥의 봄’을 주제로 최첨단 기술과 우주항공 중심도시 지역 이미지에 걸맞게 창의적인 아이디어 조화로 탄생한 작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특히, 드론 1500대가 그리는 화려한 빛의 공중 아트 조형물 그림에 수많은 관람객들의 함성과 환호소리, 박수갈채가 공연이 끝날때까지 끊이지 않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또한, ‘매주 토요일 지역에서 즐거운 추억을’ 드론 공연 마지막 연출 콘텐츠에 맞춰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관람객들의 카메라 셔터 누리는 소리와 수많은 플래시 불빛은 감탄사 없이 보기 힘들 정도로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엔 충분했다.

이와함께 도내 최초 1500대 드론 빛의 향연의 생생한 현장을 담기 위해 지역 방송 및 언론사, 온라인 유튜브와 블로거,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전국매일신문] 고흥/ 구자형기자 
kj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