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남대, 개교 68주년 기념행사…연구업적 우수교원상 등 수여
상태바
한남대, 개교 68주년 기념행사…연구업적 우수교원상 등 수여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4.1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 개교 68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17일 정성균선교관에서 열렸다. [한남대 제공] 
한남대 개교 68주년 기념행사가 지난 17일 정성균선교관에서 열렸다. [한남대 제공] 

한남대(총장 이승철)는 전날 정성균선교관에서 개교 6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서 이승철 총장은 교직원 장기근속상, 업무유공상 및 모범직원상, 연구업적우수교원상, 우수교수·우수직원· 우수조교 총장특별포상 등을 수여했다.

또한 재학생 10명에게 미천장학금과 우수학생 총장특별장학생, 글로벌버디 총장특별장학생에게 각각 100만 원씩 수여했다.

서명화 교무혁신실 실장 등 2명이 40년 장기근속상을, 강구철 회화과 교수와 조현일 생활관 차장 등 4명이 30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황진영 경제학과 교수 등 8명이 20년 근속상을, 변지현 교수 등 25명이 10년 근속상을 각각 수상했다.

연구업적 우수교원에는 이용석 회계학과 교수와 유천성 수학과 교수가 각각 선정됐으며, 김소현 취업지원팀 직원과 박윤지 전략평가팀 직원이 업무 유공상을 각각 수상했다.

올해는 이승철 총장이 구성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기탁한 2억 원의 발전기금을 활용한 총장 특별포상도 진행됐다. 교수와 직원, 조교 등 24명에게 포상금과 특별휴가를 전달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사범대 잔디밭에서 개교 68주년을 기념하는 나무를 심었다.

이승철 총장은 “지난 68년간 진리·자유·봉사를 기반으로 수많은 도전과 시련을 이겨내며 기독교 가치를 바탕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명문 기독 사학으로 성장해왔다”며 “2024년 글로컬대학30 예비지정대학으로 선정됐으며, 남은 기간 구성원 모두가 합심해 한국 대표 K-스타트업 밸리로의 대전환을 위한 도전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