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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대대적 카지노 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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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대대적 카지노 서비스 개선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4.04.21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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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랜드 카지노.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 카지노.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도약하기 위해 대대적인 카지노 서비스 개선에 나서며 고객중심 경영에 나서고 있다.

먼저, 하이원포인트 제도’가 개선된다. 하이원포인트란 강원랜드 카지노 고객에게 이용 실적에 따라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마일리지 제도로 적립된 포인트는 강원랜드 직영영업장 및 지역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원랜드는 현재 하이원포인트 제도개선을 위해 실태조사를 진행 중이며, 매출액 대비 적립액을 현재10%에서 내달 내15% 수준까지 올릴 계획이다.

또한 현재 직영식음영업장에서 하이원포인트 결제 시 추가 할인되는 제도도 향후 대상을 넓혀 확대할 계획이며 내달 안에 카지노 모바일 입장시스템 도입 예정으로 고객 대기시간이 대폭축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2월부터 카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선대책을 시행하고 있다. ▲카지노 착석 고객 휴식시간1시간 연장 ▲입장예약ARS신청시간 변경 ▲지역주민 선택 월1회 출입제도 변경등 제도 개선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면서 건전하게 게임할 수 있는 환경을조성했다.

이 밖에도 ▲카지노 고객 대상 정기 좌담회 개최 ▲신규 회원고객 자격 완화 ▲텍사스 홀덤 운영시간 확대 등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를 찾아내 고객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개선하고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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