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 청소초, 방과 후 학교 학부모 공개수업 실시
상태바
보령 청소초, 방과 후 학교 학부모 공개수업 실시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6.06.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 청소초등학교(교장 김지석)는 지난 1주일간 방과 후 학교 교육활동 홍보와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방과 후 학교 공개수업 주간을 운영했다.

이번 공개수업은 방과 후 학교 강사의 전문성을 신장해 교수학습 방법개선과 수업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교육활동의 효과 및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운영됐다.

특히 사물놀이, 뉴스포츠, 오카니라, 탁구, 학력캠프, 바이올린, 난타, 방송댄스, 창의과학, 스마트UCC, POP, 우쿨렐레, 미술, 돌봄교실 등 학생들의 학력신장과 소질·적성계발을 위해 다양하게 운영했다.

이번 공개수업에 참관한 학부모는 “학원도 없어 사교육을 할 수 없는 열악한 농촌 환경에서 다양한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이 운영돼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오늘 와서 보니 짧은 기간 동안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수준이 높아서 놀랐다”고 참관소감을 말했다.

김지석 교장은 “방과 후 학교 학부모 공개수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보다 질 높은 강의와 알찬 방과 후 학교 교육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공개수업 참관 결과는 내년도 방과 후 학교 운영의 참고 자료로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준비하는데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