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 '2016 하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 개최
상태바
광진구 '2016 하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 개최
  • 이신우기자
  • 승인 2016.07.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자양동 소재 나루아트센터 1층 갤러리에서 ‘파란 여름에 펼치는 그림동화’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운영하는 동화마을창작소(대표작가 손만진)에서 ‘2016년 하반기 동화마을창작소 전시회’를 개최한다. 

‘파란 여름에 펼치는 그림동화’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광진구 자양동 소재 나루아트센터 1층 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인프라를 통해 동화나라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지역예술 발전을 위한 동화관련 사업 개발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서울동화축제추진위원회와 동화마을창작소에서 기획한 것으로 ▲12명의 동화작가 그림전 ▲39명의 어린이 작가 목공작품전 ▲작품 만들기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전시작품은 동화마을창작소 작가, 어린이 작가 등이 참여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동화속 캐릭터로 자유로운 상상의 세계를 표현했으며, 특히 동화일러스트작가로 활동 중인‘권혜정’작가도 참여했다. 

또한 전시 기간 중 하루를 지정해  동화스토리 콘서트, 오감으로 느끼는 그림자 동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더해져 이전보다 더 풍성한 입체적인 전시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부모와 직접 체험해보는 ▲바다속 어항을 만들어 보는 인어공주 어항만들기 ▲동화속 캐릭터를 그려보는 ‘어린 왕자 색칠놀이’ ▲직접 그림을 그려서 만들어 보는 ‘나만의 배지 만들기’ 등의 체험공간이 마련됐으며, 지난 5월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제5회 서울동화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의 다양한 사진을 큐브형태의 입체 조형물로 제작해 전시한다.

  

관람료는 무료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과(☎450-7584) 혹은 동화마을창작소(☎468-042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