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 음악회’
상태바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 음악회’
  • 이신우기자
  • 승인 2016.08.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 우리은행과 공동…26일 구청 강당

 <전국매일/서울> 이신우기자=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6일 오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 음악회’를 연다고 밝혔다.

 

구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금요문화공감 프로그램을 운영, 지역 주민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우리동네 음악회는 중랑구와 우리은행이 공동 주최하며, 서울시립교향악단 실내악팀이 영화나 드라마, 광고 등의 OST로 사용되었던 음악을 해설과 함께 연주하여 색다르고 친숙한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연주곡은 바흐-작은 푸가 사단조, 엘가-현을 위한 세레나데, 비발디-사계 中(중) ‘여름’, 그리그-홀베르그 모음곡, 슈트라우스Ⅱ-피치카토 폴카, 짐머-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멘켄-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ost, 피아졸라-리베르탱고 등을 선보인다.

 

 

예약은 중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정석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