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가수 조성모 장애학생들과 행복한 시간
상태바
가수 조성모 장애학생들과 행복한 시간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9.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 KBS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You & I >가 경주에서 개최됐다. 

9월 6일부터 7일까지 경주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개최된 이번 전국 장애 학생 e페스티벌은 9월 7일 KBS 제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의 제작팀이 총 출동해 MC '행디 (행복 디제이)' 조성모와 개그우먼 홍윤화가 함께 음악과 장애 학생들의 사연이 담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게스트로는 울랄라세션, 스텔라, 딘딘, 소향, 브레이브걸스, 정재욱, 키썸, 크나큰이 출연했으며, 특히 가수 조성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첫 MC를 맡아, 특유의 따뜻함으로 화기애애한 축제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현장 관계자는 "너무나도 행복한 현장이었다. MC 조성모씨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했다며 "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16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 시·도 지역예선을 통해 본선대회에 진출한 e스포츠대회 163개팀, 정보경진대회 235명의 학생이 국무총리상과 장관상을 목표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페스티벌로 이틀에 걸쳐 다양한 복합 문화 컨텐츠로 장애학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가수 조성모는 2016년 4월부터 KBS HAPPY FM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의 DJ '행디' 로 청취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