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 사랑‧희망‧나눔 한마당
상태바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 사랑‧희망‧나눔 한마당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9.2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뽀빠이 이상용 토크콘서트…지역복지 발전 위한 행사 다채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26일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제17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2016년도 동대문구 사회복지대회’가 개최된다.

행사 당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 강당에서 500여명의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17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토크콘서트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날 사회복지에 헌신하고 공훈이 있는 유공자 38명에게 표창을 수여함으로써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사회복지의 날을 축하한다. 

표창 대상자는 서울특별시장 표창 3명, 국회의원 표창 10명, 동대문구청장 표창 10명, 구의장 표창 5명,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3명, 서울특별시 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 3명,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4명이다.

또한 뽀빠이 이상용이 ‘웃으며 사는 여유 있는 삶’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동대문구 관내 사회복지 관련 실무자, 봉사자, 후원자들이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가진다. 

유덕열 구청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번 행사가 민관의 유기적인 복지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기회가 되고, 나아가 주민서비스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