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동대문구민의 날 성료…주민 화합 한마당 펼쳐져
상태바
동대문구민의 날 성료…주민 화합 한마당 펼쳐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9.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7일 오후 3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제25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37만 동대문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기념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오후 1시 30분부터 자치회관 문화강좌 공연이 진행돼 부채입춤, 풍물놀이, 난타 등 동별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어서 오후 3시 기념식은 실버합창단원의 축가를 시작으로 구민상 수상자 14명의 인터뷰 영상과 자매결연지 기관장의 축하 메시지 영상 상영, 구민상 시상, 기념사와 축사, 구민의 날 노래 합창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구는 제25회 구민의 날을 기념해 동대문구 구민상 수상자 14명을 최종 선정하고 이들의 선행을 널리 알림으로써 주민 화합을 위해 봉사해 온 구민들을 격려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이 27일 오후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25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구민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념식 후 오후 4시부터는 티브로드에서 주관하는 동대문 가족 장기자랑이 진행돼 흥을 더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동대문구민의 날 행사를 통해 37만 동대문구민이 하나 되고 서로 소통하는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