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고성군의회,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심사
상태바
고성군의회,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심사
  • 고성/ 박승호기자
  • 승인 2016.09.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고성군의회 2016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심사에서 김숙희 예결특위 위원장은 농기계 종합보험 지원 사업이 농협과 중복되지 않도록 하며 로컬푸드 활성화 기반조성 신청농가가 누락되지 않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일용 위원은 일체형 가로등 설치예산을 확보, 아름다운 도시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하며 죽왕면 녹지 공간 특성화거리 조성사업 전담인력 확보와 관리주체를 명확히 결정 추진할 것을 제안했다.
 용광열 위원은 읍·면 당초예산에 반영된 주민숙원사업 시행마을 중복을 피하고 형평성을 고려, 관련 예산이 추경에 골고루 예산반영 되도록 하며 비닐하우스 현대화 지원 국·도비 확보에 노력, 군비부담비율을 낮춰 줄 것을 요구했다.
 김형실 위원은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을 지역여건에 맞게 실시, 주민 건강수준을 향상시키며 가시적 효과가 미흡한 아야진 금강용궁 테마마을조성사업 에 마을특유의 자연자원을 최대한 활용 할 것을 제안했다.
 김 진 위원은 농촌마을 정주기반확충 사업에 주민들이 요구하는 숙원사업예산을 충분하게 반영, 계획추진에 지장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줄 것을 주문했다.
 함명준 위원은 읍·면 생활환경정비사업 추진시기를 본격적인 농번기 이전으로 조정하고 소요비용을 당초예산에 확보하며 산머루 체험·판매장이 농가소득과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지도 감독을 촉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