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우체국이 공공서비스부문 1위(18년 연속)를 차지했다.
우체국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품질의 고객중심 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우체국은 고객접점에서의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유지를 위해 내부직원의 직무역량강화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도개선을 실시하는 등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행복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3년부터 정부기관 최초로 서비스하고 있는 고객만족센터(1588-1300)는 우체국택배 신청 등 접수서비스는 물론 우체국 이용과 관련된 민원상담으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김태의 강원지방우정청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에 감사드리며 더 큰 믿음으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여 강원지역의 고품질 우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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