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북 영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상태바
경북 영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 영천/임승태기자
  • 승인 2016.11.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영천시는 지난달 29일 영천강변공원에서 1천500여명의 관람객들이 함께 한 가운데 끼와 열정이 가득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영천시청년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경연대회는 본선에 진출한 25개 팀이 무대에 올라 평소 갈고 닦은 실력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대회장은 관람객의 박수와 함성으로 가득했다.

 

경연대회 결과는 팀원 간의 호흡과 화려한 안무가 돋보인 이클립스(영동고)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가요부문 최우수상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던 황희찬(영동고), 우수상 야자나무 (영동고), 장려상 P.M.P(영천여고), 인기상 김건(영동고)이 수상했고, 댄스부문 최우수상에는 나래(영천성남여고), 우수상 비상(영천고), 장려상 비화(선화여고), 인기상 블루걸스(영천여중) 팀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한편, 경연대회를 찾은 관람객은 경연을 펼친 청소년들에게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으며, “그 동안 공부를 하면서 틈틈이 준비 했다는 것이 믿기기 않을 정도로 훌륭한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영천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는 아주 멋진 최고의 날이 됐으면 한다”며,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