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홍성군, 구항농공단지에 256억 규모 투자유치
상태바
홍성군, 구항농공단지에 256억 규모 투자유치
  • 홍성/ 최성교기자
  • 승인 2016.11.1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홍성군(군수 김석환)은 10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합동 투자협약(MOU) 체결식에서 (주)동신포리마(대표 오동혁)와 투자유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주)동신포리마는 홍성군 구항면 소재 구항농공단지에 2018년 12월까지 총 사업비 256억원 규모의 투자를 약속했으며 고용인원도 60여명 이상 채용하기로 함에 따라 지역경제에 크게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주)동신포리마는 친환경 플라스틱 바닥재를 생산하는 향토기업으로 신규 사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2018년 매출액 1500억원을 계획하고 있으며 본격 생산에 들어가면 많은 물동량이 예상 되 일자리 창출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연관기업들의 투자로 이어져 고용창출 및 지속적인 인구유입으로 세수증대를 통한 지방재정 확충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지역의 발전과 구도심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김석환 군수는 “농공단지 내 각종 기반시설을 완비해 군에 투자를 희망하는 신·증설하는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하겠으며 투자기업을 위해 충청남도 및 관련 기관과 유기적인 협조 관계를 유지해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