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18회 진주시 농산물수출탑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18회 진주시 농산물수출탑 시상식 개최
  • 진주/ 박종봉기자
  • 승인 2016.11.1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최근 제18회 진주시 농산물수출탑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창희 진주시장은 수출실적이 우수한 단체와 생산농가, 수출유공자에게 수출탑과 표창장을 시상하고 유공자들을 격려했다.

농산물 수출탑은 개인과 단체부문으로 나눠 시상했으며 개인상으로 180만불탑에 하규봉, 110만불 탑에 차혜숙, 80만불탑에 옥창호, 70만불탑에 임종성, 40만불탑에 하현판, 30만불 탑에 조용철, 표재수, 김순란, 20만불탑에 정규영, 류성현, 이문기, 10만불탑에 김영준, 장무현, 최상식, 하인식, 남창희, 윤형수, 김종찬, 이윤덕, 임상부, 정미숙, 정연욱, 조문규, 최유경, 황인일, 하윤숙씨가, 과수부문 단감 박광민씨, 배 부문에 정풍원 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400만불 수출탑은 금곡수출농단 정의도 대표, 300만불에 영지수출농단 차정근 대표가 수상했으며, 수출실적이 우수한 업체인 ㈜경북통상 박순보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곡면사무소에 근무하는 남찬현, 금곡농협에 근무하는 김은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경남지사에 근무하는 이나래씨가 수출유공자로 선정돼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수출농업인에 대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진주시 수출농업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수출탑 시상식을 계기로 진주 수출농업이 더욱 더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면서 “시에서는 수출농업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진주/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