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당진시민문예아카데미 수강생발표회 열린다
상태바
당진시민문예아카데미 수강생발표회 열린다
  • 당진/이도현기자
  • 승인 2016.11.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문화예술학교는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간 시민문예아카데미 수강생들과 함께 수강생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진문화예술학교는 시민 문화복지 실현과 문화예술 보급을 위해 시민문예아카데미를 비롯해 창작공간 지원사업과 예술강사 역량강화사업, 당진문화재단 시민오케스트라, 자유학기제 지원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이중 시민문예아카데미의 경우 이모작음악교실과 아트갤러리, 쉘위댄스, 문예놀이터 등 총 36개의 장르별 예술교육프로그램이 운영돼 400여 명이 수료했다.

 

이번 수강생발표회는 올 한해 강좌 수료를 기념하고 수강생들이 올 한해 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 솜씨를 뽐냄으로써 시민들의 예술활동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됐다.

 

발표회 전시 행사는 25일부터 27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전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발표회 공연은 26일 오후 1시와 오후 4시 2회에 걸쳐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당진문화재단 관계자는 “그간 배워온 결과물로 시민이 주체가 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발표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시민이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이번 당진문화예술학교 시민문예아카데미 수강생발표회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당진문화재단 예술교육팀(☎041-350-29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