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해피 바이러스 콘서트 in'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지원
상태바
  '해피 바이러스 콘서트 in'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지원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6.11.2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군(군수 전정환)은 22일 정선아리랑시장 특설무대에서 ‘2016 해피 바이러스 콘서트 in 정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원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종인) 및 정선군자원봉사센터(소장 박옥순)에서 공동 주관하여 강원도 재능나눔 봉사단 교류활동을 통해 동계올림픽에 대한 고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인식 개선으로 2016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및 붐 조성을 위하여 추진됐다.
 “해피 바이러스 콘서트 in 정선” 행사는 전국적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선 5일장이 열리는 정선아리랑시장 특설무대에서 5일장을 찾은 관광객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콘서트 및 관광객 노래자랑, 장기자랑, 재능나눔 자원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정선5일장에 뜨거운 열기를 선사했다.
 ‘신나는 예술여행-이웃사촌 예술여행’은 충남문화재단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순수예술관람 경험이 없거나 적은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공연은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실버밴드 및 어쿠스틱 밴드, 개구쟁이 인형극단, 한국전통 무용단, 혼성 금관 앙상불, 난타 그룹, 춘천국제인영극제 대표 퍼포먼스 공연팀인 키다리팀 등 150여 명의 공연팀과 자원봉사자들이 참가해 동계올림픽 홍보 캠페인 및 다양한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박옥순 정선군자원봉사센터소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의 역할 수행을 위한 교육은 물론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동계올림픽 붐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