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지엠, 여성인재 육성 강화 '전심전력'
상태바
한국지엠, 여성인재 육성 강화 '전심전력'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6.11.29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최근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16 여성 컨퍼런스’를 개최, 여성인재 육성의 비전을 제시하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위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엠에 따르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여성 컨퍼런스’는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황지나 홍보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원진과 여성 직원을 비롯, 손병옥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이정우 한국지엠 협신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는 것.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지엠은 매년 여성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여성 임직원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 글로벌 여성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성인재 육성의 모범기업으로서 여성 임직원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기업에 대한 공헌도를 높이기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나와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개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개인 브랜드 구축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더불어, 한국지엠 임원들이 패널로 참석해 경력 개발에 대한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여성 리더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이래 올해로 6년 연속 개최되며, 여성인재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교류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한국지엠 여성컨퍼런스는 매회 다양한 특별 강의, 그룹 토론,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인력 개발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