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국내 최대 규모의 성탄 축제 '제3회 크리스마스 페어’개막
상태바
국내 최대 규모의 성탄 축제 '제3회 크리스마스 페어’개막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16.12.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텍스 (대표이사 임창열)전시장에서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동안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2016 KOREA CHRISTMAS FAIR)’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해 16만명의 방문객을 불러 모아 대성황을 이룬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로 자리잡은 이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비롯해 식료품, 성탄 선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성탄을 기뻐하는 캐롤이 울려 퍼지고, 오색 불빛이 온 도시를 찬연하게 밝히는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2016년 한해동안 힘든 일을 겪었어도 크리스마스 만큼은 어려운 이웃과 소중한 가족, 친지, 사랑하는 연인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뒤숭숭한 연말 분위기지만 이곳에서라면 성탄의 기쁨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페어에는 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기 위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참가한다.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활동인 희망배달 캠페인과 커뮤니티 스토어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NGO 단체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기부와 모금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들의 동심 저격을 위해 레코코리아가 크리스마스페어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레고코리아 진권영 상무는 "레고 고유의 2x4 브릭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참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기회 체공에 앞장서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레고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이자,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도구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작년에 이어 재 참가를 확정한 전라북도는 한옥스테이, 비빕밥, 세계유산, 태권도 등 대표관광자원 홍보, 관람객 대상 한복체험 실시와 함께 우리 전통의 숨결이 느껴지는 '전라북도 관광기념품' 전시 판매 행사를 10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크리스마스페어를 풍성하게 채운다.

 

전시장 내 특별관에서는 달콤한 핸드메이드 디저트 마켓인 ‘메리 냠냠전’이 진행된다.

 

실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푸드 트럭이 관람객들에게 달달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연인과의 데이트를 원한다면 꼭 들러봐야 할 행사다.

 

행사 관계자는 '매일 선물을 증정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들이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며 '이 행사가 단순한 전시회가 아닌 크리스마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 밝혔다.

 

홈페이지(http://www.christmasfair.co.kr)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행사관련 문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킨텍스 사무국(031-995-818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