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창에도 올해부터 눈썰매장 개장
상태바
순창에도 올해부터 눈썰매장 개장
  • 순창/ 오강식기자
  • 승인 2016.12.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에도 올겨울부터는 눈썰매장이 본격 개장해 주민들과 순창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눈썰매장은 순창고추장 민속마을 임시주차장에 조성됐으며 오늘 17일과 18일 양일간 군민들에게 무료로 시범 운영된다. 정식운영은 오는 23일 금요일부터다.

17 ~ 18일 이틀간 임시 개장하는 눈썰매장을 이용하려면 스마트폰 휴대전화에 ‘모바일순창’ 앱을 설치 실행해 메뉴-순창관광패스-팡팡눈썰매페스티벌로 들어가 쿠폰을 내려 받아 신분증과 함께 보여주면 쿠폰 1장당 2명까지 무료로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눈썰매장은 장류축제기간 중 임시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공터의 활용방안을 모색하던 군 측이 도시관광객 유치 및 농특산물 판매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절기에는 눈썰매장으로 하절기에는 물놀이장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진행된 사업이다. 입찰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했으며 2020년까지 장류축제 기간에는 기존대로 임시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겨울에는 눈썰매장 여름에는 물놀이장을 설치 운영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주말과 휴일 2일간 시범 운영한 뒤 시설점검 후 23일부터 본격 운영하게 된다” 면서 “관광객과 주민들을 위해 추진한 사업인 만큼 많은 분들이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