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농촌 진흥 사업 홍보 ‘2연패’
상태바
농촌 진흥 사업 홍보 ‘2연패’
  • 충남취재본부/ 한상규기자
  • 승인 2016.12.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 농업기술원이 올해에도 농촌 진흥 사업 홍보를 전국에서 가장 잘 한 것으로 나타났다.

 

도 농업기술원은 22일 농촌진흥청 주관 ‘전국 농촌진흥 사업 종합보고회’에서 홍보 최우수기관상을 받았다.

 

이번 최우수기관상 수상은 도 농업기술원이 성과를 중심으로 홍보를 실시하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으로, 도 농업기술원은 지난해에도 같은 상을 받은 바 있다.

 

종합보고회에서는 이와 함께 부여군농업기술센터 오희명 지도사와 청양군농업기술센터 이용훈 지도사가 농촌진흥 사업 홍보 유공 공무원으로 뽑혔다.

 

또 부여군농업기술센터 박갑순 지도사가 한국농업기술 보급 우수상, 예산군농업기술센터가 농업기술센터표창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어서 UCC 콘테스트에서는 도 농업기술원 기술지원과 유상영 지도사가 ‘4-H 달라진 것은 단 하나’를 주제로 한 UCC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고, 청양군농업기술센터 최재한 지도사는 ‘청양에 살어리랏다’라는 작품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사진 공모전에서는 예산군농업기술센터 정혜기 지도사가 은상을, 도 농업기술원 기술보급과 김초희 지도사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김영수 도 농업기술원장은 “농촌 진흥 사업과 관련해 도 농업기술원과 시·군 농업기술센터 직원 등이 많은 상을 받은 것은 모든 직원이 함을 합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농업인 경쟁력 향상과 소비자에 대한 안전한 농산물 공급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