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온가족 즐기는 ‘관광명소’ 거듭
상태바
온가족 즐기는 ‘관광명소’ 거듭
  • 청양/ 이건영기자
  • 승인 2017.02.07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씨 가족에 1년 입장권 등 선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인기 요인

▲충남 청양군 백제문화체험박물관 1000번째 방문의 주인공은 광주광역시에서 온 김모씨 가족이다.

  충남 청양군은 백제문화체험박물관 1000번째 방문의 주인공은 광주광역시에서 온 김모씨 가족이라고 6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들은 조부모와 자녀 등 3대로 구성된 6인 가족으로 지난 2일 알프스마을 얼음 축제 관람 차 청양에 온 김에 뉴스를 통해 본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을 방문했다.


 김모씨는 “1000번째 이벤트에 당첨돼 청양에서의 특별한 추억도 만들고 올 한해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좋은 기운도 담아가게 됐다”며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이 있어서 가족끼리 관광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김씨 가족은 이벤트 당첨 선물로 1년간 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과 황금 복 거북이 오르골을 받아갔다.


 군은 지난달 3일부터 방문객 이벤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박물관 입장권 및 황금복거북이 관광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행운메시지 타일 만들기, 백제 토기 만들기, 나만의 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전국에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군 관계자는 “백제문화체험박물관만의 특별한 이벤트와 매력으로 재방문을 유도하고 특색 있는 이벤트 개발에 힘써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