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남문화재단 강남전통예술단 무용단원 공개모집
상태바
강남문화재단 강남전통예술단 무용단원 공개모집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3.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련장 1명과 무용단원 5명 모집...12일까지 접수

 재단법인 강남문화재단에서는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특화된 전통프로그램을 운영함에 따라 강남전통예술단(단장 정성숙) 무용단원을 공개 모집 한다.

강남전통예술단은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중 무용전공자로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자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자 훈련장 1명과 5명의 무용단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강남문화재단 인사규정 제8조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키 165cm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12일까지 이메일(jss5804@naver.com)로 하면 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증명사진 첨부)와 주민등록 초본 1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외국의 경우 번역본 공증), 경력증명서, 수상경력증명서, 기타 경력을 증명하는 자료를 제출한다. (단 이메일 접수 시 각 증명서는 스캔하여 첨부 하고, 원본은 실기심사 시 제출한다.)

실기심사는 13일 11시 강남구민회관 연습실(B1)에서 자유작품-전통무용 및 창작무용으로 심사하며 합격자 발표는 14일 개별 통지한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금은 수당제로 지급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남문화재단 강남전통예술단(☏010-5593-680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남전통예술단의 ‘강남연가’는 조선시대 한강에 설치된 최초의 나루터 사평나루와 봉은사를 배경으로 여사당패 ‘이화’의 아름다운 사랑을 우리춤과 소리 등을 표현하는 전통연희극을 지난해 선보여 매주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