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원주시의회,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활동 ‘앞장’
상태바
원주시의회,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활동 ‘앞장’
  • 원주/ 안종률기자
  • 승인 2017.03.29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원주시의회가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해 현수막과 어깨띠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강원 원주시의회(의장 박호빈)가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한 홍보활동에 나선다.
 시의회는 최근 침체된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불러일으켜 올림픽 열기를 확산하고, 올림픽 배후도시로서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으로 의회 차원의 강원도 관외 행사 시 올림픽 홍보물 배포 및 현수막과 어깨띠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28일부터 30일까지 자매의회 도시인 군산시의회와 경남 통영에서 합동 연찬회를 실시하는 원주시의회는 이동 중간 동대구역을 비롯해 충무유람선터미널 및 통영 중앙시장 등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과 대회 참관은 물론, 현재 진행되고 있는 2017시즌 테스트 이벤트를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원주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를 위한 현장견학 당시 충남 세종시와 아산시, 전북 완주군에서 홍보활동을 펼친 데 이어 17일에도 서울 COEX 전시장에서 열린 제33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를 참관한 후 관람객들을 상대로 홍보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