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초컬처클럽(SCC) 콘서트 수익금 1,500만원 기부
상태바
서초컬처클럽(SCC) 콘서트 수익금 1,500만원 기부
  • 서정익기자
  • 승인 2017.04.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3일, 구 홍보대사인 서초컬처클럽(SCC)으로부터 소년소녀가정 돕기 자선콘서트 티켓 수익금과 관람객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조성된 성금 1,500만원을 전달받았다.

 

특히, 이번에 마련된 성금에는 서초컬처클럽 멤버들의 기부금 뿐 아니라 관람객들의 후원금 총 378만원도 포함됐다. 관람객들은 공연이 끝나고 십시일반 소년소녀가장 돕기에 동참해 작지만 의미 있는 보탬을 더했다.

지난해 결성된 서초컬처클럽은 서초에 40년 이상 거주한 윤형주, 김세환, 혜은이, 남궁옥분, 민해경, 권인하, 유 열, 바리톤 김성일, MC 김승현 등 연예인 9명으로 구성한 봉사단체다.

 

지난해 9월 서리풀페스티벌에서 999석 규모의 무료 콘서트를 두 차례 연데 이어 지난 3월에도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700석 규모의‘동네친구들’ 봄 자선콘서트를 두 차례 열었다. 지난 6개월간 총 4번의 공연은 매회 전석 매진을 이어가는 등 서초를 대표하는 기부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은희 구청장은 “소중한 재능나눔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구 홍보대사 분들께 감사하다. 서초컬처클럽의 나눔 활동이 사회에 따뜻한 울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