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등포구의회, 여의도 봄꽃축제 상황실 격려 방문
상태바
영등포구의회, 여의도 봄꽃축제 상황실 격려 방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4.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영등포구의회 이용주 의장과 고기판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지난 6일 ‘제13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상황실을 방문하여 관계 공무원을 격려했다.

지난 1일 개막해 오는 9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공연 예술과 귀여운 캐릭터 퍼레이드, 지역예술동호회와 유관기관의 공연, 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상춘객을 맞이하고 있다.

축제 현장을 찾은 의원들은 먼저 종합상황실에 방문하여 상황실장인 김태금 건강증진과장의 상황 보고를 들은 후 여성․노약자 상황실, 자원봉사상황실, 청소상황실, 가로정비․교통․주차상황실 등 구청 기능 유지 팀을 찾아 밤낮으로 고생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빵과 음료 등 간식을 전달했다. 

이어 추억의 거리, 전통놀이 체험, 먹거리 판매, 응급처치 교육 등 다채로운 주제의 행사부스가 마련된 여의서로 일대를 돌아보며 축제를 풍성하게 만드는 참가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표하고 주민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주 의장은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가 온 국민이 즐기는 대표적인 봄 축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공무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덕분이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축제를 찾는 시민 여러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기판 부의장은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의원들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특히 감사드리며, 여러분 한분 한분이 영등포의 얼굴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다시 오고 싶은 영등포’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