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일 JOB고, 행복 JOB고, 미래 JOB으러 GO"
상태바
"일 JOB고, 행복 JOB고, 미래 JOB으러 GO"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7.04.1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는 12일 서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근로자문화센터 내 특별전시장에서에서 경력단절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행복·미래 다(多) 잡(JOB)고 go! go! go!’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새일센터에 등록한 인천지역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고용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직업정보 제공 및 경력단절을 예방하며, 여성채용에 대한 관심 증대와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신속하게 인력을 수급할 수 있도록 현장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행사 당일 참가 구직자들은 개별 맞춤형 취업상담, 지문인·적성검사, 색채심리상담, 무료 사진촬영 등 면접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구직자 및 기업에는 행사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과 사후관리를 통해 채용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인천지역의 여성 고용확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했다.
 구인기업 및 구직자로 참여를 원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서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 032-577-6091)하면 된다.
 김명자 시 여성가족국장은 “서구 새일센터 채용박람회는 4월의 봄 향기를 느낄 수 있게 야외 행사장에서 특색있게 진행되며, 구인구직 만남의 날과 더불어 서구여성인력개발센터 자활사업단이 손수 만든 수공예품, 빵, 쿠키 등도 판매된다”며 “구직자들이 박람회를 통해 일 잡고 행복잡고 미래까지 잡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