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군포시, 연중 주민참여예산 사업 공모 내달 30일까지
상태바
군포시, 연중 주민참여예산 사업 공모 내달 30일까지
  • 군포/ 이재후기자
  • 승인 2017.05.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군포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더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 체재를 확대강화하기 위해 내달부터 연중 주민참여예산 사업을 공모한다.
 시는 ‘2018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참여예산 사업 공모’를 내달 30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 기한을 넘겨 오는 7월 1일부터 접수되는 의견이 있으면 2019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는 매년 주민참여예산 사업 규모가 커지는 만큼 거주지 환경을 잘 아는 주민들의 참여 기회를 대폭 확대, 시민 관심도를 높여 주민참여예산제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한편 주민참여예산 대상사업 공모에는 군포시민뿐만 아니라 군포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 군포에 사업체를 둔 대표자나 임직원 등이라면 누구나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평소 생각하던 ‘내가 생활하는 동네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가 있는 이들은 시 홈페이지(www.gunpo.go.kr→정보공개→주민참여예산제→주민참여방)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한 후 시 기획감사실 또는 사업 희망지 동 주민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팩스(390-0079)를 활용해 제출하면 된다.
 더 자세한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절차 등은 시 기획감사실에 문의(390-0056)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